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생활정보

코스트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구매후기

by 쏘쏘댜 2020. 5. 16.

Nespresso Coffee Capsules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예전에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이 아니었는데,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이후 하루 1~2잔은 기본적으로 마시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캡슐을 자주 사게 돼서 커피에 쓰는 소비 비율이 어마어마하게 커졌습니다.

그러던 와중, 코스트코에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 할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반 정품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면 하나당 $0.78 에서 $0.86 사이로 이뤄져 있고 , 베스트셀러 캡슐이라고 50개 있는 게 $38.80 이면 하나당 $0.78 가격이 되겠습니다.

코스트코에 있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은 할인하면 40불대 가격이었고, 원래 가격은 $49.99입니다.

그러면 텍스까지 52불이라고 하면 하나에 $0.87으로 조금 비싼 편이긴 합니다만 세일할 때 구매한다면 정품 네스프레소 보다 조금 더 저렴하겠네요. 가격 면에서는 그렇게 차이가 크게 없다 보니, 스타벅스에서 평소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캡슐머신으로 스타벅스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이라고 크게 옆에 적혀있습니다. 60개 캡슐이어서 뭔가 부자가 된 느낌을 받습니다.

 

 

 

 

종류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는 강도 6으로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추출방식으로는 25ml 리스트레토 방식과 40ml 에스프레소 추출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파이크 플레이스는 강도 7로 초콜릿향이 나며 부드럽습니다.

추출방식으로는 110ml 인 룽고 추출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강도 7으로 견과 향이 살짝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이 아녔습니다.

이 캡슐은 40ml 에스프레소와 110ml 룽고 추출을 권장합니다.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강도 11로 다크하고 진했는데 살짝 캐러멜 향이 납니다.

추출방식은 25ml 리스트레토와 40ml 에스프레소 추출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은 다른 네스프레소 정품 캡슐과 같이 박스부터 똑같았습니다. 개봉 방식이 보시는 바와 같이 똑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항상 어떤 방식으로 먹는지 까먹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박스는 킵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박스채 자주 보관하는데, 이것도 네스프레소 정품과 같이 추출방식이 쓰여있고, 강도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타벅스 캡슐만 보면 모르니, 일반 네스프레소 캡슐과 비교해볼 겸 정품 네스프레소 캡슐도 같이 찍어봤습니다.

위로보나 앞으로 보나 옆으로 보나 색깔만 다르고 똑같이 생겼습니다.

아래면에 스타벅스라고 캡슐에 쓰여있는 거 빼고는 정말 구분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스타벅스 캡슐이 식더라도 맛이 일정한 느낌이 있던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이 질리신 분들은 딱 좋아하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네스프레소용 캡슐이 뭔가 크레마도 일반 네스프레소 제품보다 더 잘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평소 스타벅스 특유의 씁쓸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다크로스팅인 강도가 높은 제품을 추천드리고,

조금 연하고 산미가 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강도가 낮은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