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맛집

캘거리 맛집 UNA PIZZZA 오랜만에 갔다온 후기

by 쏘쏘댜 2019. 5. 11.

오늘은 캘거리에 맛집으로 알려진 UNA Pizza 를 갔다왔어요

2년 넘게 안 갔다가 오랜만에 갔는데

분위기는 진짜 캐나다 느낌 나잖아

항상 한식당만 가다가 가끔 이런데 가줘야 해외에 있는 느낌 난다죠

 

캘거리안들 다 어디있나 했더니 여기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예전에 갔을 때 1시간 정도 대기한 적 있었는데

그때는 한창 물오를때기도 하고 그때 당시엔 아무래도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해주는

Una Take away 가 없어서 그랬을까라는 추측도 해봅니다

 

어쨌든 이번엔 5분 조차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위치는

17Ave 고등학교 건너편 쪽

 

Una takeaway 홈페이지

 

그리고 배달도 해주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와봤어요

 

 


운영시간

 

월~일 매일매일 11:30AM~1:00AM

 

 

 

 


MENU

 

 

 

개인적으로 저는 4-maggi 를 추천드려요

고르곤졸라 피자인데

저는 오늘의 스폐셜이 있다해서 그거 추천받아 먹었다가 후회했다며

 

다 먹고 나오면서 보니 다들 4-maggi 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흑 ㅠㅠ 역시 도전은 절레절레 피해야해요

 

그리고 물은 아무래도 탭워터(수돗물) 인거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맛이 느껴지는 지라

콜라를 주문하고 동행인은 맥주를 주문했어요

 

 

 

 

 

아...

 

아닛 내가 원하던건 이런 크래프트 비싸보이는 콜라가 아뉜데

따라주기까지 해서 당황쓰;;

 

 

 

 

 

 

 

처음에 시킨 메뉴는

에피타이저

 

Beef carpaccio $15

 

- wagyu beef 와규 비프 사시미 같은거인데 트러플 비네그레트 드레싱이 들어가 있어서 트러플 향이 향긋하니 조금씩 나더라구요

 

요새 한창 한국에서 뜨고 있어서 저도 트러플오일 음식을 몇 번 먹고나니 그 풍미가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엔 왜 인기 있는 지 모르고 맛 없었는데 입맛이 바꼈다죠

 

 

 

 

 

 

 

 

 

 

 

 

 

이탈리안식 쇠고기육회 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시큼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처음엔 흠칫 했는데

트러플향이 조금씩 나면서 arugula 라는 위에 뿌려져 있는 녹색잎? 이랑

파르미자노 레자노라는 치즈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뭔가 고급스러운 음식 먹는 느낌 ㅎㅎ

 

 

 

 

그리고 이 서버가 추천해주고 스폐셜

 

 

 

quattro carne 였던거가타요 기억이 확실하지않네요

생각보다 별로여서 이름을 외우지 않았기에...

 

 

 

 

 

먹다보니까 너무 느끼한게 물리길래 소스 없냐고 하니까

이렇게 따로 핫소스 같은걸 주시더라구요

근데 하나도 안 매운건 함정..

 

하지만 이거 하나 있으니 훨씬 낫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서버한테 물어보시면 되요~

 

 

 

 

결국 다 먹긴 했는데 첨에 알려드렸던

4-maggi 가 최고였어요 제일 맛있으...

이 피자는 뭔가 건강한 맛이였어요~

 

 

팁 불포함해서 총 $53.29 !!

 

 

 

그래도 분위기 실컷 느껴서 좋더라구요

가끔씩 이렇게 나갔다 와야겠더라구요

 

캐나다에 있는 느낌 내고 싶다!

오늘은 수제 피자가 먹고싶다!

이러신 분들은 캘거리 맛집 Una Pizza 괜찮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