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맛집

캘거리 차이나타운 새로생긴 누들 맛집 Dagu Rice Noodle 쌀국수

by 쏘쏘댜 2019. 5. 16.

 

요새 또 한국인들에게 많이 뜨고 있는데가 있다고 바로 달려갔다왔어요

바로 캘거리 차이나타운에 새로생긴 누들집 Dagu Rice Noodle 인데요

평소에 보던 메뉴가 아니여서 그런지

메뉴 고르는데도 시간이 오래걸렸네요 ;

 

 

 

 


운영시간

 

매일매일 (월~일) 11AM~10PM

 

 


주소

Google Map

310 Centre St S, Calgary, AB T2G 5J8

 

 

 

글쓰다가 알게됬는데 체인점 이더라구요

Ottawa/ Montreal / Waterloo / Mississauga / Thornhill / Markham / Toronto

이렇게 여러군데에 있었는데

최근에 캘거리에 OPEN

 

와우 밴쿠버에도 없는게 캘거리에 ?

아마 캘거리에서 잘되면 밴쿠버까지도 퍼지지 않을까 싶어요

 

 

 


MENU

 

 

 

메뉴는 이렇게 되있어요

흠..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저랑 같이 간 동생과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한번 고추가 2개 체크되어 있는 걸로

시켜봤어요

 

 

 

 

와우 두개가 먹는 방식이 다르더라구요

하나는 이렇게 여러가지 재료들이 따로 나오면서 넣고 싶은 거 넣고싶은 만큼 넣게 나오구요

하나는 그냥 이미 모든 재료가 들어있는걸로

 

둘다 면/고기는 따로 나왔어요

 

 

 

 

 

사실 두개를 같이 시키는 바람에 이름도 비슷하고

하하하 뭔지 모르겠었어요

제꺼가 sour & spicy 라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다른 메뉴도 보니까 sour & spicy 라고 써있네요

 

 

 

고기 나온거 보니 동생꺼가 Pulled Beef 인걸로 보아

A6 인 것 같아요

제꺼는 통째로 있는 거 보아 B5 인듯?

 

 

 

 

 

사람들이 저희가 오고 진짜 많이 왔는데

우리가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뒤에 온 손님보다 늦게 주문 받고

물도 나중에 주고 이래서 허기지더라구요 흑ㅜㅜ

드디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팔팔 끓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뜨거운 편이였어요

한국의 돌솥그릇보다는 뭔가 더 탐탁지 않은 온도 ㅋㅋ

 

 

 

 

 

서빙하자마자 무조건 고기부터 지금 넣으라고 여러번 강조해서

바로 풍덩

아무래도 이게 식으면 안되니까 그런것 같아요

 

아 그런데 생각보다 국물이 빨간 느낌이 아니여서 이거 내 메뉴 맞냐고 다시 한 번 물어봤었어요

빨간국물을 구글 리뷰로 봤었는데

알고보니 그건 토마토베이스 국물이더라구요

다음에 한 번 도전해보고싶더라구요

 

 

 

 

 

생각보다 푸짐

저는 그냥 있는거 다 털어 넣었어요

어떻게 먹나 다른 사람들도 보는데 다 털어 넣길래 따라쟁이.

 

그래도 일반 성인이 먹기엔 살짝 부족할 수도 있는 것 같은 양

저는 면 요리를 많이 못 먹어서 조금 남겼어요

 

 

 

 

 

거의 다 먹어가니

이렇게 과일을 나눠주고 있었다는

오렌지가 너무 맛있어서 딸기도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역시나 캐나다 딸기 ㅋㅋㅋㅋ

기대하면 안됬는데 오렌지때문에 기대해버렸잖아~!!!!!

무맛

 

 

 

 

 

 

두명이서 먹어서 이 정도 나오면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결론적으로 먹은건 Sour Spicy C.B.R. noodle Soup beef Slice 인데

아 이름도 길다 ㅋㅋ

처음에 먹었을때 얼큰하긴했는데 가면 갈수록 그.... 안에서 부터 매운 맛이랄까?

후추때문인가?

살짝 속쓰린 매운맛이 강하게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개인적으로 동생이 먹은 Sour spicy R.noodle soup pulled beef 국물이 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하게 매콤한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살짝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국물 베이스라서 저는 나름 만족했었어요

다음에 또 갈 의사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