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캐나다생활정보

캐나다 샴푸 추천 :: 뉴트로지나 안티레지듀 샴푸 내돈내산 후기

by 쏘쏘댜 2020. 11. 7.

머리를 막 감고 나왔는데도 뭔가 시원하게 감기지 않고 찝찝한 느낌이 든 적 있으신가요?

저는 피부가 전체적으로 지성이여서 하루만 안 감아도 엄청 떡지는 두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일주일에 한번만 쓰는 샴푸라고 써있어서 궁금했던 샴푸 인데요. 

뉴트로지나 안티레지듀 샴푸 

Neutrogena anti-residue shampoo

 

아니 도대체 왜 유명한거야? 주변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 거지? 의문점을 가지고 사용해보려고 쇼퍼스에서 사왔어요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10불 안팎했던 것 같습니다.

 

 

 

 

 

350ml 로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금방 쓰겟네 싶었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만 쓰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줄어들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샴푸를 할 때 그 싸하다 해야하나요 쿨링감!! 시원한 느낌 같은 것도 없고,  그냥 일반 샴푸처럼 거품도 나고, 일반 샴푸 같다 싶었습니다.

 

하지만 샴푸를 하고 나면

 

엇?? 왠지 모르게 깨끗해진 느낌이 듭니다. 뽀득뽀득 해졌달까요?

 

이게 비듬샴푸로 유명하던데, 저는 비듬이 있지는 않지만 뭔가 두피가 갑갑한 느낌이 들기도 했고, 제가 살고 있는 캐나다는 수돗물에 석회수가 있다는 소리도 많이 들었습니다. 또한, 수도꼭지같은 곳에 석회질이 자주 끼기도 했기때문에 아! 이대로는 내 머릿결이 안 좋아질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향은 뭐라고 해야할까요 존슨즈 그 제품들의 특유한 향 아시나요? 그 향이 엄청 쎄지는 않고 적당히 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캐나다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살 수 있었던 것 같은데, 더 이상 코스트코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외국에서는 꽤 유명한 제품인데, 한국에는 아직 들어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ㅠ 현재로써 방법은 직구밖에 없는 것 같네요... 어서 빨리 수출되기를 바랍니다.

 

 

 

 

+ 추가

샤퍼스에서 사올 때 찍은 사진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2019.09 가격입니다.

반응형

댓글